English/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 학습일기]I can't help it. / There's no excuse. / There's no need to~ / You have no idea. / look like VS look alike

Jayna. 2024. 6. 7. 22:08
728x90

DAY213

 

>> I can't help it.

어쩔 수 없어.

 

I can't help it. I'm so tired.

제가 너무 피곤해서 어쩔 수 없어요.

 

>> That is just no excuse.

그건 변명이 안돼.

 

excuse

변명, 핑계

give an excuse 

= make an excuse

핑계를 대다

 

Don't give me that excuse.

저한테 그런 변명하지 마세요.

There's no excuse.

변명의 여지가 없어요.

 

>> even for

~라고 쳐도, ~라고 하더라도

 

That's hard, even for me.

이건 저한테도 어려워요.

728x90

>> predator

약탈자, 포식자 

=> 비유적으로는 약한 사람들을 이용하거나 약한 사람들을 상대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

 

Small animals have ways to protect from predators.

작은 동물들은 포식자로부터 보호하는 방식이 있어요.

The sexual predator was caught by the police.

성범죄자는 경찰에 의해 붙잡혔어요.

 

>> There's no need to cry.

울 것까진 없잖아.

 

There's no need to~

~할 필요가 없다.

 

There's no need to say thank you.

감사 인사는 안 하셔도 돼요.

There's no need to shout.

소리 지를 필요 없어.

 

>> What does this Max look like?

맥스라는 친구는 어떻게 생겼어?

 

look like

~처럼 보인다/ ~와 닮은

 

look alike 

~와 똑같은 

=> 비슷하게 생겨서 닮은 것을 넘어서서 두 개의 비교대상이 똑같이 생겼을 때 사용

 

You look like your mother.

당신은 어머니를 닮았어요.

It doesn't look like it's going to rain.

비가 올 것 같진 않아요.

 

▼ ▼  ▼  look like 표현 더 보기 ▼ ▼ ▼

 

[리얼클래스 타일러 영어] DAY33 학습일기: How do you feel?

>> Look like I look like ~ [나는 ~와 닮았다] I look like my mom. 나는 엄마를 닮았다. I don’t look like my sister. 나는 누나와 닮지 않았다. You look like ~ [너 ~랑 닮았다] You look like ~ 당신은 ~ 와 닮았다, ~ 처럼

jaynarecord.tistory.com

 

>> You have no idea.

짐작도 못 할걸 / 말도 마

 

You have no idea how hard it is to be me.

넌 나로서 사는게 어떤 의미인지 모를 거야.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로 배우는 진짜 영어, 리얼클래스의 클래스 메이트로 초대합니다. 

클래스 메이트 초대 쿠폰 50,000원이 적용된 할인가로 리얼클래스를 시작하세요.
https://realclass.co.kr/new/promotion/package/primary?invitationCode=FY9P2MGF9RF5AHF4

 

콘텐츠로 배우는 진짜 영어, 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에서 애니, 미드, 영드, 영화, 팝송으로 영어를 배우세요.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로 맞춤식 영어 학습이 가능해집니다.

realclass.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