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 학습일기]I volunteered at a dog pound. / She's a dog person. / His inexplicable actions made her angry. / Hey, are you running late?

Jayna. 2024. 5. 31. 22:21
728x90

DAY205 

 

>> Katie brought home a new dog from the pound.

케이티가 유기견 보호소에서 웬 개를 데려왔어.

 

pound

동물보호소

≒ animal rescue

≒ animal shelter

 

I volunteered at a dog pound.

저는 강아지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했어요.

He adopted a puppy from a pound.

그는 동물보호소에서 강아지를 입양했어요.

 

>> She's a dog person.

걔는 개를 좋아하는 타입이잖아.

 

a dog person

개를 좋아하는 사람

 

I'm a winter person.

저는 겨울을 좋아해요.

I'm not a people person.

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728x90

>> Dog people do weird, inexplicable things.

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상하고 말도 안 되는 짓을 많이 하더라고.

 

inexplicable

설명할 수 없는, 불가사의한

 

His inexplicable actions made her angry.

이해할 수 없는 그의 행동은 그녀를 화나게 했어요.

For some inexplicable reason, she didn't come.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그녀는 오지 않았어요.

 

 

>> I'm running late.

나 늦겠어.

 

run late

~에 늦게 도착할 예정이다

 

Hey, are you running late?

너 늦게 올 것 같아?

Hey, I'm running early. Let's meet at the bookstore.

나 일찍 도착할 것 같아. 서점에서 만나자.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로 배우는 진짜 영어, 리얼클래스의 클래스 메이트로 초대합니다. 

클래스 메이트 초대 쿠폰 50,000원이 적용된 할인가로 리얼클래스를 시작하세요.
https://realclass.co.kr/new/promotion/package/primary?invitationCode=FY9P2MGF9RF5AHF4

 

콘텐츠로 배우는 진짜 영어, 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에서 애니, 미드, 영드, 영화, 팝송으로 영어를 배우세요.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로 맞춤식 영어 학습이 가능해집니다.

realclass.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