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 타일러 영어] DAY12 학습일기: I’m from Korea. / Be 동사

Jayna. 2023. 11. 24. 19:37
728x90

 

>> [ 1인칭 ]

 나는 ~입니다. 

I am Jayna. 저는 Jayna입니다.

I’m twelve. 저는 12살 입니다.

I’m from America. 저는 미국에서 왔습니다.

I’m from Korea.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I’m so happy. 저는 매우 기뻐요.

I’m so sad. 저는 매우 슬퍼요.

I’m hungry. 저는 배고파요.

 

 나는 ~이 아닙니다.

I am not twelve. 저는 12살이 아닙니다.

I am not Korean. 저는 한국인이 아닙니다.

I am not European. 저는 유럽사람이 아닙니다.

 

내가 ~입니까?

Am I too late? 제가 너무 늦었나요?

 

>> [ 2인칭 ]

 당신은 ~입니다.

You’re right. 너는 옳다.

 

 당신은 ~이 아닙니다.

You’re not ~ 당신은 ~ 이 아닙니다

You’re not right. 당신은 틀렸습니다.

 

 당신은 ~입니까?

Are you alright? 너 괜찮아?

Are you there? 너 거기 있니?

Are you ready? 준비 되셨어요?

 

 

728x90

 

>> [ 3인칭 ]

 그 사람은 ~입니다.

He is ~ 그는 ~ 이다

He is in high school. 그는 고등학교에 다닌다.

He’s a teacher. 그는 선생님이다.

He’s a cop. 그는 경찰이다.

She is a cop. = She’s a cop. 그녀는 경찰이다.

She’s four. 그녀는 4살이다.

She’s eighteen. 그녀는 18살이다.

 

그 사람은 ~이 아닙니다.

She’s not a cop. 그녀는 경찰이 아닙니다.

He’s not a teacher. 그는 선생님이 아닙니다.

 

그 사람이 ~입니까?

Is he alright? 걔(그 사람) 괜찮아?

Is she here? 걔(그 여자) 여기 왔어?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로 배우는 진짜 영어, 리얼클래스의 클래스 메이트로 초대합니다. 

클래스 메이트 초대 쿠폰 50,000원이 적용된 할인가로 리얼클래스를 시작하세요.
https://realclass.co.kr/new/promotion/package/primary?invitationCode=FY9P2MGF9RF5AHF4

728x90